안드로이드11 업그레이드 이후 다운로드 파일 재생이 안돼요.

안녕하세요, 예스파일 운영팀 입니다.

 

안드로이드11버전이 출시된 이후 다운로드 전용 앱의 파일 재생이 안된다는 문의가 접수되어 처리방법 확인 후 안내 드립니다.

 

예스파일 다운로드 전용앱 최신 버전(v39(8.26)을 이용하시는 회원님께는 해당사항이 없으며, 내보내기 기능이 없는 구버전 (4.11) 에서 증상이 발생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11 업데이트 이후 폴더보안 정책 강화로 인해 앱 내 저장소 접근이 불가하도록 변경되었으며, 휴대폰 내에서는 백업이 불가하므로 PC에 연결 후 갤러리로 파일을 이동하여 백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백업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휴대폰 기종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USB 데이터 케이블을 통해 PC 와 연결 후 접속을 허용해주세요.

 

2. 회원님의 PC에 생성된 휴대폰의 폴더로 접속해주세요.


 

3. 아래 이미지의 경로에 따라 예스파일 폴더로 접속해주세요.

 

1) Android


2) data


3) m3.yesfile.download

 

4) Yesfile


4. 해당 폴더에 접속하여 확인되는 파일을 복사 또는 잘라내기하여 갤러리로 옮겨주세요.

 

※ 갤러리는 DCIM 폴더이며, 휴대폰 폴더 최초 접속시 보여지는 폴더중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으로도 원활한 진행이 불가하시거나 이용방법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 (1599-9052)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원격지원으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붋법 동영상 근절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