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해도 계속 설치하라고 해요

 

예스파일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후에도 계속 설치하라고 팝업창이 발생할 경우

아래 해결방법을 참고하시어 PC 설정 변경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시작] - 실행 메뉴에서 [서비스] 검색

 

 

 

2. [Yesfile Download Manger] 더블 클릭!

 




 


3. Yesfile Download Manger [시작] 클릭.

 



※ 컴퓨터 재부팅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시작 유형을 [자동]으로 변경하여 실행해주세요

 

 

 

 

[ 컴퓨터 재부팅 후에도 계속 중지가 돼요 ]

 

고클린 사용자에 경우 위와 같이 '인터넷이 느려질때' 이용시 service가 중단되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프로세스 예외처리 사용법]

 

왼쪽 하단에 [예외처리 방법]을 선택합니다.

 



이곳에 YesfileService.exe 프로세스명을 입력합니다.

프로세스가 여러개일 땐 쉼표(,) 구분합니다.

 



 

파일(F) -> 저장(S)를 누르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Ctrl+S)

적용은 고클린을 닫고 재실행시 적용이 되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으로 문제발생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 1599 - 9052 (주말, 공휴일 휴무)
상담시간 : 10시 ~ 18시 (점심시간 : 12시 ~ 13시)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