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받기 할때 연결실패라고 떠요.
 
예스파일에서 다운로드 중 구매한 컨텐츠 목록이 나타나지 않거나 다운로드 전송 프로그램의
상태값이 '연결실패' 라고 발생할 경우 아래의 해결방법을 참고하시고 PC설정 변경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발생 원인
 
- 회사 및 공공기관의 자체방화벽으로 차단 된 경우
- 백신 프로그램의 자체방화벽으로 차단 된 경우
 
 
────────────────────────────────────────────────────
 
 
1. [제어판] → [Windows 방화벽]에서 'Windows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2. 'Windows 방화벽 사용 안 함(권장하지 않음)'으로 모두 체크합니다.
 
 
 
 
3.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Mcafee, Kaspersky, NorTon 같은 해외백신들을 삭제합니다.
    (v3 lite, 알약 등의 국내 백신을 설치하여 이용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