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했는데 포인트충전(적립)이 안돼요.
예스파일에서는 포인트 충전시 결제대행사를 통해 처리되고 있으며, 
결제 후 결제 대행사의 최종승인 결과가 예스파일에 반영되기 위해서는
결제사의 사정(시스템 점검, 오류 등) 에 따라서 약간의 시간차이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우선 익스플로로 상단의 새로고침(F5)을 클릭하여 [마이페이지]→[포인트/쿠폰이용내역]→[적립]을 통해
포인트 적립유무를 다시 확인 해 보시기 바라며, 결제 후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승인번호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되었다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가 된 것이 아니므로 다시 결제시도해 주시기 바라며
계속적으로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을 경우, 결제정보(휴대폰번호, 카드번호 등), 결제방식 및 날짜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1. 아이디 :
2. 결제방식 : 
3. 결제정보 (휴대폰번호, ARS번호, 카드번호 등 기재 ) :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