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크롬 80 버전 업데이트 이후 오류증상 해결방법 안내
  • 등록일|2020-02-03

안녕하세요, 예스파일 운영팀 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업데이트로 인해 일부 PC 에서 결제 완료시 로그아웃이 되는 증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하단 방법을 통해 설정 변경 후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1. 크롬 브라우저 주소창에 chrome://flags 입력

 


2. Ctrl + F 클릭하여 SameSite 검색

 

 

3. Disabled 로 변경 후 Relaunch 클릭

 


 

처리방법이 어려우시거나 이후에도 증상이 지속 될 경우 고객센터(1599-9052)로 문의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도움 드리겠습니다.

 

설정없이 이용 가능하도록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조금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